삼마종합건설

삼마종합건설(주) 인천시장 표창 수상 454 2023.02.03



대한주택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도기봉 회장이 29일 취임했다. 도 회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회원사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는 29일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에서 제12대 도기봉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덕수 인천시 행정부시장, 허식 인천시의회 의장, 도성훈 인천시 교육감, 더불어민주당 이성만 국회의원, 정의당 배진교 국회의원, 안상수 전 인천시장과 협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11대에 이어 12대 회장에 연이어 선출된 도기봉 회장은 협회 회원 증가, 재정 안정화 등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2021년에 대한주택건설협회 13개 시·도회 중에서 최우수 시·도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도 회장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달 12회 회장으로 당선됐다.

지난달 당선… 11대 이어 연임
"지역 경제 활성화, 민관 협력"

 


도기봉 회장은 취임사에서 "주택건설산업은 산업의 전·후방 연계효과가 큰 산업"이라며 "인천지역 고용과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주택건설산업과 관련해 민관이 서로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천시회 회장으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 회원사 권익 향상 등 주어진 소임을 완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주)진복종합건설 이복식 대표이사·삼마종합건설(주) 윤해중 대표이사·(주)다원종합개발 이재인 대표이사가 인천시장 표창을 받았다. (주)예지퍼시픽종합건설 이만준 대표이사·(주)대훈산업건설 신윤경 이사·(주)비전종합건설 조운산 대표이사에게는 대한주택건설협회장 표창이 수여됐다.